당선자
선거구
전라북도 전주시사선거구
선거 구분
정당
더불어민주당
성별
후보자 특성
생년월일
마지막 수정일자
목, 2022/05/19 - 21:54

자기 소개

정당인

학력
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찰행정학과 졸업
경력
(전)전주대학교 제45대 총학생회장(전)더불어민주당 전라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전주(을)공동선거대책위원장

값 없음

퍼스트펭귄지원단 5월 23일, 전남/광주/전북 지금 만나러 갑니다!
- 8시) 정광현(순천시의원후보) - 11시) 김보라(광양시의원후보) - 15시) 이명노(광주광역시의원후보) - 15시 30분) 채은지(광주광역시의원(비례)후보) -…
-

'꽁초깅'은 '담배꽁초'와 '플로깅(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의 합성어로, '길을 걸으면서 담배꽁초를 줍는 환경 정화 활동'을 의미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하루에 버려지는 담배꽁초는 무려 1,246만여 개,

이 중에서 바다로 흘러 들어가는 담배꽁초는 45만 개에서 많게는 230만 개에 달한다고 합니다.

담배꽁초를 먹은 해양생물을 사람이 섭취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사람이 담배꽁초를 먹는 꼴이므로

이러한 심각성을 알려 담배꽁초 문제를 개선하고자 환경동아리

세이빙 그레이스(Saving Grace)의 ‘꽁초깅’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꽁초깅' 프로젝트의 의의는 단순 청소를 넘어, 지역 주민과 청년, 청소년들이 환경에 대한 문제를 공유하고 인식을 넓혀, 궁극적으로는 지자체와 국가 정책에 반영되게끔 돕는 것입니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진행되는 '꽁초깅 데이'에 저와 함께 하는 건 어떠신지요? ㅎㅎ

#전주을 #효자동 #청년정치 #효자4_5동 #청년

#서곡지구 #효천지구 #전주서부신시가지 #익산남성고 #전주대학교 #이성국을_믿고_지켜봐주세요 #꽁초깅 #프로깅데이 #전주세이빙그레이스 #환경보호 #구이저수지 #3덜운동 #은혜를_되갚다 #환경_문제는_우리_모두의_책임입니다

이성국

수, 2022/04/27 - 16:57
  • 죄송합니다. 이 폼은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로 다시 오겠습니다.